HN > HN보기 > 공지사항
[기사] 캐리어에어컨, HN주택임대관리에 냉난방 설비 제공 2016-01-12 오후 2:10:20

본문이미지

강성희 캐리어에어컨 회장(왼쪽)과 백제욱 HN주택임대관리㈜ 대표가 주택임대관리사업 업부 협약을 체결했다. /사진제공=캐리어에어컨

 

캐리어에어컨은 28일 오전 오텍그룹 R&D센터에서 HN주택임대관리와 주택임대관리사업에 냉난방 및 냉장냉동관련 설비, 소형가전제품을 공급하는 내용의 포괄적 양해각서(MOU)를 체결했다고 밝혔다.


이번 협약으로 캐리어에어컨은 냉난방 및 냉장냉동 설비를 제공하는 한편, 전담 태스크포스(TF)팀을 구성해 제품의 공급과 애프터서비스(A/S)까지 지원할 예정이다.

‘기업형 주택임대사업’은 그동안 상대적으로 지원이 부족했던 중산층을 위해 최소 8년 동안 거주할 수 있도록 하는 임대주택사업이다.

하나은행이 출자한 HN주 택임대관리는 직접 임대주택을 짓는 것을 비롯해 위탁받은 임대주택의 시설.설비 관리 업무, 입주자.임차인 모집 및 관리, 임대료 징수 등의 서비스를 수행하고 있다. 현재 성남시 복정동, 수원시 우만동, 동대문 용두동, 남양주 호평동 등에 민간임대주택 사업을 추진 중이다.

강성희 캐리어에어컨 회장은 “기업형 주택임대사업 참여로 캐리어에어컨의 냉난방 및 냉장냉동관련 설비 기술력을 다시 한번 입증하게 됐다”며 “전담 TF팀 구성과 HN주택임대관리 주식회사와 긴밀한 업무 협력을 통해 이번 사업을 적극 지원할 것"이라고 말했다.

 

 

 

머니투데이 2015.01.28 관련기사 링크:

http://news.naver.com/main/read.nhn?mode=LSD&mid=sec&sid1=101&oid=008&aid=0003409912